언론보도자료

프랜차이즈창업! 줄서서 먹는 매운족발 ‘도야’ 족발체인점 소자본창업으로 인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09회 작성일 21-04-27 10:45

본문

어느덧 가을단풍이 지고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 연말이 성큼 다가왔다. 2015년에도 창업열풍은 식지않고 있으며 그중 요식업 관련 창업은 항상 늘어나고있는 추세이며 족발창업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다양한 먹거리중 단연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족발은 우리나라에서 뿐만아니라 중국에서도 즐겨먹는 음식이며 우리나라에서는 오랜 전통과 함께 다양한 비법으로 거듭나며 함께 걸어온 국민음식이며 그 맛과 소문이 이제는 외국으로도 많이 알려져 국내로 관광을 오는 외국인들이 비빔밥, 김치를 찾았던 것처럼 족발도 많이 찾고 있다.

전국 맛집중에 족발업체가 꼭 하나씩 들어가있듯이 족발은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효능들이 많아서 더욱더 인기가 높다. 족발에는 젤라틴 성분이 풍부하여 여성들의 피부미용과 남녀 모두에게 노화방지 효과가 있고 임산부와 수유부에게 모유 분비를 촉진하는 작용도 한다. 돼지고기의 메타오닌이라는 아미노산은 간을 강하게 하므로 알코올 해독과 숙취예방에 효과까지 있다. 추가적으로 돼지고기에는 독소를 체외로 배출하는 효과까지 있어서 몸에 좋은 음식임을 증명해주고 있다.

이렇게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족발을 소자본 투자와 생계형 족발창업이 가능할수 있게 준비를 하여 창업주와 함께 공동체 운영이라는 타이틀로 운영중인 도야족발 프랜차이즈가 주목을 받고 있다.

도야족발의 지역별 점포마다 줄서서 먹는다는 입소문이 퍼져서 전국 60여개의 체인점이 늘어날정도로 족발분야에서는 많이 알려진곳이다.

일반족발도 찾는사람이 많지만 도야족발만의 매운 불족발은 겨울철에 더더욱 인기가 높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프랜차이즈 체인점이라고 하더라도 특정 업체에서는 비법과 노하우를 모두 전수해주지 않아서 요식업 관련 창업주들이 고생을 많이 하는 경우가 있는데 도야족발은 비법, 노하우를 모두 전수해주며 가맹비와 보증금도 없이 생계형 창업을 할수있어서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장사는 누구나 시작할 수 있지만 잘되게끔 하기는 쉽지 않기에 누구나 성공하기는 쉽지 않은게 현실이다. 많은 자금을 들여 창업한 업소가 매출여부와 관계없이 창업자의 단순인건비도 생산해내지 못하는 지금의 프랜차이즈 구조에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도야족발의 소자본 창업전략과 족발을 삶은 종물제공, 맛의 원리와 방법을 전수, 창업자들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되는 공동체운영등 준비된 프랜차이즈라면 서로가 윈윈할수 있는 창업이 될것으로 보여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도야족발 홈페이지(http://www.jindoya.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도야족발을 접해본 구매자들의 입소문과 후기는 각종 포털검색과 SNS를 통하여 쉽게 찾아볼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19 © 도야족발